KT100SD
스탠다드 엔진
레이싱 카트 엔진의기본이라고도 할 수있는 공냉100cc 의 피스톤 밸브 엔진입니다.
뉴모델은 SP크랭크가 채용되어 더욱 내구성이 향상하고 있습니다.
1976년 출시 이후 30년 동안 세계의 베스트셀러 엔진으로,
높은 품질과 내구성 평가를 계속 얻고 있는 모델.
카트엔진 세계에 YAMAHA가 개발 품질, 제조 기술이 전세계 카트
팬들에게 스포츠로 카트의 세계를 넓혀 왔습니다.
간단한 피스톤 밸브 공냉 엔진
형 식 : 공냉 2 스트로크
밸브 시스템 : 피스톤 밸브
배 기 량 : 97.6cc
내경×행정 : 52 × 46mm
압 축 비 : 7.9:1
시동 방식 : 밀기 방식
기 화 기 : WARBRO WB - 3A
점화 방식 : T.C.I
점화 플러그 : NGK B9EV
윤활 방식 혼합 : ( 25:1 )